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[주문/결제] 주문 후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

NEXTSAFE 넥스트세이프 구급함 응급키트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주문 내역이 없는 경우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.


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화면에 쇼핑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보여지며, 


고객님의 이메일과 알림톡/문자(SMS)로 주문 완료 메시지를 통보해드립니다.


완료 메시지가 없다면, 정상적으로 주문되지 않은 경우이므로 다시 한 번 주문을 확인해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주문 정보는 넥스트세이프 쇼핑몰 > 마이쇼핑 > 주문조회 > 주문번호 클릭 후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와 주문자명 입력 후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비회원 주문 시 주문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경우 넥스트세이프 (1566-2543)로 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